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가 올 것입니다. 일기 예보는 그렇게 말하지 않았지만

    1.  그의 엉덩이에있는 철판은 그렇게했다. 그는 기 상관보다 자신의 엉덩이를 신뢰하는 법을 수년에 걸쳐 배웠습니다. 비가 올 예정 이니 밖으로 나가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1. 그의 부모는 계속 그에게 질문했습니다. 그들은 진실을 믿지 않기 때문에 그들에게 무엇을 말해야할지 몰랐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설명했고, 그들은 그의 설명을 그의 상상의 산물로 일축했다. 5 년 동안 죽은 할아버지는 보물이 어디에 숨겨져 있는지 말해 줄 수 없었습니다. 물론 할아버지가 어떻게 찾았는지 다시 한 번 설명해 주려고했던 할아버지가 옆 의자에서 웃음 소리로 으르렁 대는 것도 도움이되지 않았다.


    1. 그들은 주장합니다. 논쟁이 다른 것처럼 보이지만 진실은 항상 동일합니다. 예, 주제가 다르거 나 상황이 다를 수 있지만 모두 말하고 끝냈을 때 모두 동일한 것으로 돌아 왔습니다. 둘 다 알고 있었지만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용기 나 힘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계속 논쟁합니다.


    1. 그는 그가 살았던 세 가지 간단한 규칙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첫 번째는 절대로 푸른 음식을 먹지 않는 것입니다. 자연에서 파란색으로 먹을 수있는 것은 없었습니다. 사람들은 블루 베리에 대해 자주 물었지만 실제로는 블루 베리가 보라색이라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그는 살아가는 것이 낯선 규칙 중 하나라는 것을 이해했지만 지금까지 50 년이 넘는 세월 동안 그를 잘 섬겼습니다.


    1. 그는 그것이 처음이라고 상상하기 위해 그녀의 맞은 편에 앉았다. 그렇지 않았습니다. 백이 되었습니까? 아마도 그럴 수도 있습니다. 이백? 아마 아닐 것입니다. 그의 마음은 그가 자신을 붙잡을 때까지 방황하고 다시 처음이라고 상상하려고 노력했습니다.


    1. 그것은 그녀의 인생에서 너무나 흔한 일이되었습니다. 그녀는 열쇠를 잃어 버리지 않고 열쇠가 필요할 때 어디에 있었는지 정확히 알 수 있도록 상자의 열쇠를 특별한 장소에 특별히 두었습니다. 이제 그녀는 상자를 열어야했기 때문에 열쇠를 놓은 특별한 장소가 어디에 있는지 전혀 몰랐습니다.


    1. 하늘에는 새가 없었지만 그녀의 관심을 끌었던 것은 아니 었습니다. 구름이었다. 구름 색이 아닌 짙은 녹색이 함께 제공됩니다. 그녀는 무엇이 올지 알고 있었고 준비가 되었기를 바랐습니다.


    1. 날 생선을 먹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었다. "일본의 진미입니다"는 더 이상 식욕을 돋우는 것 같지 않았습니다. 날 생선은 날 생선, 진미 여부입니다.


    1. 그는 우리의 독창성의 경이를 보여주는 설명 할 수없는 인류의 창조물을 포함하여이 세상에 수많은 경이가 있음을 알고있었습니다. 이스터 섬에는 거대한 머리가 있습니다. 이집트 피라미드가 있습니다. 스톤 헨지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제 전혀 이해가되지 않는 새로 발견 된 기념비 앞에 서서 어떻게 설명 할 수 있을지 궁금해했습니다.


    1. 그녀가 참을 수없는 것은 거의 없었습니다. 누군가가 탁자에 못을 두드리는 소리. 입을 벌리고 씹는 사람. 그녀의 공간에 자신을 부과하는 또 다른 인간. 그녀는 이러한 것들을 견딜 수 없었지만, 그들 중 어느 것도 그녀가 견딜 수없는 1 위를 비교했을 때 그 모든 것을 합친 것입니다.


    1. 그날은 밝은 메모로 시작되었습니다. 마침내 일주일 만에 처음으로 태양이 비를 뚫고 들어 왔고, 새들은 따뜻함을 느끼고있었습니다. 앞으로 일어날 일을 예상 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최악의 시나리오 였고 탈출구가 없었습니다.


    1. 기다리고보고 있습니다. 그녀가 지난 몇 주 동안 한 전부였습니다. 음식과 음료 외에는 아무것도없는 방에 갇혀있을 때 어쨌든 할 수있는 모든 일입니다. 그녀는 새들이 볼트로 닫혀있는 창문을지나 날아가는 것을 보았다. 그녀는 바닥에 구멍을 뚫고 원하면 닿을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통해 탈출 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세 가지 이야기는 조금 멀다.


    1. 그녀는 그의 번호가 부를 때까지 참을성있게 기다렸다. 그녀는 거기에 있고 싶지 않았지만 어머니는 그녀가 가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녀는 처음에는 저항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녀를 달래고가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엄마는 그런 경향이있었습니다. 그녀는 당신이 닳아서 그녀가 원하는 것을 할 때까지 계속 주장 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녀는 여기에 앉아서 그녀의 번호가 호출되기를 참을성있게 기다렸습니다.


    1. 그들은 우리가 볼 수 있도록 암석에 여전히 보존되어 있기 때문에 지질 학적으로 아주 최근에 형성되었을 것입니다. 이러한 줄무늬와 공통 방향을 설명 할 수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빙하기 시대 나 홍적세 시대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100 만년이 채되지 않은, 사실 약 12,000 년 전에 수천 피트 두께의 빙상이 버크 산을 남동쪽 방향으로 탔습니다. 빙상 아래에 얼어 붙은 많은 바위들은 그들이 타고있는 바위를 긁는 경향이 있었다. 공원 바위에 보이는 긁힘이나 줄무늬는 이러한 부착 된 바위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빙상은 또한 버크 산을 오늘날의 모양으로 뽑아 내고 둥글게 만들었습니다.


    1. 그는 규칙적인 아침 식사를 주문했습니다. 햇볕이 잘 드는 계란 두 개, 해시 브라운, 베이컨 두 조각. 그는 새로운 것을 추가 한 날이 될지 궁금해하며 메뉴를 계속 보았습니다. 이것은 또한 루틴의 일부였습니다. 이의를 제기하고 그게 다라고 말하기 전에 주문에 다른 것이 추가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몇 초 동안 주저합니다. 지난 2 년 동안 매일 주문했던 것과 똑같은 식사였습니다.


  1. 비와 바람이 갑자기 멈췄지만 하늘은 멀리서도 회색의 폭풍우를 품고 있었다. 데이브는이 느낌을 너무나도 잘 알고있었습니다. 폭풍 전의 고요함. 그는 모든 지옥이 풀릴 때까지 제한된 시간을 보냈지 만, 그는 평온함에 감탄하기 위해 멈추었습니다. 아마도 이번에는 다를 것이라고 생각했다. 깊이있는 지식은 그렇지 않을 것이라고 그는 생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