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는 약 1 마일 떨어진 늦은 오후에 크랙 메아리를 들었다


    1. . 그의 심장이 뛰기 시작했고 그는 완전한 스프린트에 뛰어 들었습니다. 그는 계속 전력 질주를하면서 숨이 멎을듯한 표정으로 "총성이 아니었다. 총성이 아니었다"고 말했다.


    1. 이상한 개념이었습니다. 왜 무작위 단락을 생성해야합니까? 그렇게함으로써 실제로 무언가를 배울 수 있습니까? 그녀가 생성 버튼을 눌렀을 때이 모든 질문이 그녀의 머릿속에서 흘러 나왔다. 놀랍게도 그녀는 예상하지 못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1.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그녀는 증명할 것이 없지만 어쨌든 할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그녀의 성격입니다. 그녀는 그녀가 그럴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여전히 그녀가 할 수 있음을 보여주기 위해 할 것입니다. 그녀를 더 의심하면 그녀가 다시 할 수 있음을 증명할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이미 이것을 알고 있으며 여러분도 그렇게 할 것입니다.


    1. 누군가와 이야기 할 때 정말 귀를 기울입니까? 용서하지 않는 방식으로 듣는 친구가 있습니다. 그녀는 실제로 당신이 말하는 모든 단어를 중요한 것으로 받아들이고 그렇게 듣는 친구가 있으면 단어는 완전히 새로운 의미를 갖습니다.


    1. 소년은 자신에 대해 알지 못하는 사이에 평온하게 길을 걸었다. 그는 공이 길로 들어갔을 때 차 소리를 듣지 못했습니다. 그는 그것을 향해 한 발짝 나섰고 그렇게함으로써 그의 운명을 봉인했습니다.


    1. 그 순간 그는 그가 고려할 것이라고 결코 상상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그저 속일 수있다"고 그는 생각했다. "그러면 문제가 해결 될 것입니다." 그는 생각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했지만 끈질 겼습니다. 그것은 사라지고 싶지 않았고, 그가 자신에게 정직하다면 그는 그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1. "내 문자 받고있어 ???" 그녀는 그에게 문자를 보냈다. 그는 그것을 흘끗 쳐다 보며 숨을 쉬며 웃었다. 물론 그는 그것들을 얻었지만 그가 그것을 얻지 못했다면 어떻게 대답 할 수 있었을까요? 그는 전화기를 내려 놓고 프로젝트를 계속했습니다. 그는 그녀의 텍스트를 무시하고 있었고 계속 그렇게 할 계획이었습니다.


    1. 그들의 첫 데이트 였고 그녀는 일주일 내내 그것을 기대하고 있었다. 그녀는 몇 달 동안 그에게 눈을 떴고 여러 친구와 함께 복잡한 계획을 세웠지 만 마침내 힌트를 얻었고 그녀에게 물었습니다. 그녀가 그것에 투자 한 모든 시간과 노력 끝에, 그녀는 그것이 멋지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녀가 예상 한대로 일이 잘 풀리지 않았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1. 그 자리는 위장하기에 완벽했습니다. 적어도 그녀가 그 자리를 고를 때 생각했던 것입니다. 그녀는 이러한 환경에서 누구라도 그녀를 볼 수있을 것이라고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세상에서 숨겨져 있고 위험으로부터 안전하다고 확신하며 앉았습니다. 안타깝게도 그녀는 다른 사람들이 다른 각도에서 그녀를 바라 볼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고 이제 그들은 그녀의 은신처를 향해 은밀하게 내려 가고 있습니다.


    1. 로봇은 승인하지 않고 클릭하고 입방체 내부에서 잠깐 졸졸 거리며 갈색 액체가 담긴 조랑말 잔을 내밀었다. "선생님, 당신은 간경변증으로 죽은 술고래의 무덤에 갇히게 될 것입니다."내 신분증을 돌려 주었을 때 그것은 나에게 기꺼이 알려 주었다. 나는 테이블 위로 유리 잔을 밀면서 노려 보았다.


    1. 데비는 손을 구멍에 집어 넣고 팔이 닿을 때까지 손을 아래로 내렸다. 그녀는 무언가를 만지 길 바라며 손가락을 흔들었지만 그녀가 느꼈던 것은 공기 뿐이었다. 그녀는 몸무게를 움직여 구멍 아래로 1 ~ 2 인치 더 도달했습니다. 그녀의 손가락은 여전히 ​​공기 밖에 닿지 않았습니다.


    1. Greg는 이러한 상황이 Michael을 매우 불편하게 만들 것임을 이해했습니다. 마이클은 곧 무슨 일이 벌어 질지 전혀 몰랐고 그렉이 그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막을 수 있었지만 그는 그렇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정말 아이러니했습니다. 그렉이 수백만 번 누구에게도 결코 바라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 것이었지만, 여기서 그는 고의로 가장 친한 친구 중 한 명에게 그런 일이 일어나도록 내버려 두었습니다. 그는 그것이 궁극적으로 마이클을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 것이며 아무리 불편하더라도 모든 사람이 평생에 적어도 한 번은 인종 차별을 경험해야한다고 합리화했습니다.


    1. 빨간 공이 장난감 상자 위에 자랑스럽게 앉아 있었다. 마지막으로 함께 플레이했고 다음 게임이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다른 장난감은 아래에서 투덜 거렸다. 한 번에 각각 빨간 공의 자리를 잡고 있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장난감 상자에 더 깊고 깊숙이 가라 앉았습니다.


    1. 내일 전문적인 도움을받을 것입니다. 더 이상 처리 할 수 ​​없습니다. 그녀는 커피 테이블 위로 넘어졌고 이제 카테터에 피가 묻어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가입 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일입니다.


  1. 그녀는 그를 판단하지 않으려 고 노력했습니다. 그의 칙칙한 옷과 엉성한 머리카락은 그를 노숙자처럼 보이게 만들었다. 그녀가 말한 것처럼 그는 정말로 다음 아인슈타인 이었습니까? 그게 사실이었을 때 그녀는 그를 판단하지 않으려 고 계속했다.